Untitled Document
리치몬드한인중앙장로교회
RICHMOND KOREAN CENTRAL PRESBYTERIAN CHURCH
WELCOME MESSAGE
 
  home > 교회소개 > 인사말
 

샬롬!
위대한 하나님 나라를 위해 예수님의 비전으로 살기를 소망하는 전은기 목사입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처음 선포하신 말씀은, “때가 찼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웠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막1:15)입니다. 따라서, 이 땅에 주님의 이름으로 세워진 교회와 성도들은, 이미 선포되었지만 아직 완성되지 않은(already but not yet) “하나님 나라(Kingdom of God)”를 위해 일하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또한 교회의 탄생은 부활 승천하신 주님께서 약속하신 성령을 기다리라고 하신 후, 사도행전 2장에서 성령 강림 사건과 더불어 시작되었습니다.
따라서, “교회는 예수님의 비전으로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성령공동체”가 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를 위해 예수님은 네 가지 비전을 주님의 제자들에게 명하셨습니다.
마태복음 9:35에서 “예수께서 모든 성과 촌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라”는 말씀과, 마태복음 28:19-20에서,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고 하셨습니다. 이런 주님의 말씀에 비추어 ‘하나님 나라’를 이루기 위해서는, 첫째는, “복음전파 (전도, 선교)”, 둘째는, “사랑섬김 (십자가, 사회선교)”, 셋째는, “전인치유 (영혼육의 치유회복, 샬롬)”, 넷째는 “제자양육 (교육목회-소명과 사명 교육)”의 비전입니다.
이런 아름다운 비전을 향해 손과 손을 맞잡고 온 세계를 변화의 장(場)으로 삼고 함께 달려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주님의 은혜만을 사모하는 전은기 목사 올림

 
Untitled Document